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을 배워볼 수 있는 대표 연예인들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

날씨가 무더워지려고 하네요.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될거고 그 다음에는 찌는 듯한 무더위가 우리를 못살게 굴거에요. 날씨가 더워지면 여자분들은 긴 머리를 짧게 싹뚝 자르고 싶어지죠. 머리를 단발로 정리하는것 만으로도 얼마나 큰 활력을 찾을 수 있는지요. 하지만 단발머리 스타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을 잃어버린 여자분들께 함께 알아볼 만한 사진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 단발이 잘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을 사진을 놓고 나와 잘 어울릴 듯한 또는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대로 세팅해보시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예은

저는 단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입니다. 교복에 단발머리가 그토록 잘 어울리는 분이죠. 차분한 단발머리가 동안을 만들어주는 것 같기도 하고 귀여우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신예은 단발

고준희

천상 여신 고준희도 최근 여러 방송에서 단발 스타일로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 모습을 보면서 진짜 세련되게 이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귀 바로 아래까지 컷을 하고 살짝 컬을 넣은 모습은 엄청난 미모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되었어요. 얼굴이 작은 분들이 본인의 장점을 더 부각시킬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고준희 단발

송혜교

최근 인스타그램에 단발 모습을 한 송혜교 사진을 보았는데 러블리한 단발이 송혜교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빌드펌으로 스타일링 한 모습인 듯 했습니다. 송혜교가 가진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잘 살려주는 단발스타일 같습니다.

송혜교 단발

신민아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강선영 역으로 돌아온 신민아는 극 중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데 그걸 보자마자 단발 스타일링에 또 빠져버렸습니다. 원래 신민아씨는 단발이 아주 잘 어울리는 연기자였는데요. 최근 신민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조금 길게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단발을 묶어서 목의 개방감을 좀 더 살리는 방식으로 스타일링을 하더라구요. 이 방법은 여러 사람들이 따라 하고 있고 올해 가장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방식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신민아 단발

지금까지 몇몇 연예인들의 단발 스타일링을 살펴봤는데요. 물론 내가 저렇게 똑같이 만들어도 같은 느낌은 안나올 수 있음 주의! 올해는 평소에 하던거랑 다른 스타일을 구현해보는 것을 목표로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