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
날씨가 무더워지려고 하네요.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될거고 그 다음에는 찌는 듯한 무더위가 우리를 못살게 굴거에요. 날씨가 더워지면 여자분들은 긴 머리를 짧게 싹뚝 자르고 싶어지죠. 머리를 단발로 정리하는것 만으로도 얼마나 큰 활력을 찾을 수 있는지요. 하지만 단발머리 스타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을 잃어버린 여자분들께 함께 알아볼 만한 사진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 단발이 잘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을 사진을 놓고 나와 잘 어울릴 듯한 또는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대로 세팅해보시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예은
저는 단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입니다. 교복에 단발머리가 그토록 잘 어울리는 분이죠. 차분한 단발머리가 동안을 만들어주는 것 같기도 하고 귀여우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고준희
천상 여신 고준희도 최근 여러 방송에서 단발 스타일로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 모습을 보면서 진짜 세련되게 이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귀 바로 아래까지 컷을 하고 살짝 컬을 넣은 모습은 엄청난 미모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되었어요. 얼굴이 작은 분들이 본인의 장점을 더 부각시킬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송혜교
최근 인스타그램에 단발 모습을 한 송혜교 사진을 보았는데 러블리한 단발이 송혜교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빌드펌으로 스타일링 한 모습인 듯 했습니다. 송혜교가 가진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잘 살려주는 단발스타일 같습니다.
신민아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강선영 역으로 돌아온 신민아는 극 중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데 그걸 보자마자 단발 스타일링에 또 빠져버렸습니다. 원래 신민아씨는 단발이 아주 잘 어울리는 연기자였는데요. 최근 신민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조금 길게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단발을 묶어서 목의 개방감을 좀 더 살리는 방식으로 스타일링을 하더라구요. 이 방법은 여러 사람들이 따라 하고 있고 올해 가장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방식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지금까지 몇몇 연예인들의 단발 스타일링을 살펴봤는데요. 물론 내가 저렇게 똑같이 만들어도 같은 느낌은 안나올 수 있음 주의! 올해는 평소에 하던거랑 다른 스타일을 구현해보는 것을 목표로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